견적문의 공지사항 이벤트 & 나눔 질문게시판 아르 제작후기 구매후기 팁&테크 자료실 자유게시판&웃긴 아르컴퍼니 유튜브
17 사장님 들어보세요 정광열 2021-10-07 161

안녕하세요 어제 컴퓨터를 받고 고객으로서 황당한

생각이 들어 경영하시는 사장님께서 이런 불편사항

겸허히 받아 들여 조치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글로 남깁니다.

컴퓨터 구매시 인터넷상 창원 컴퓨터 조립 업체 

조회하니 귀사의 상호가 나와 전화로 물어

구매상담후 구매 했습니다.

그래서 조립이 완료되었다는 문자와 찾아가시라고 하길래

전화를 하니 서울 용산이라하니 많이 황당했고

그냥 무사히 받아보면되지 하고 택배로 받고 작동하니 작동이 되질않아 무상A/s 바른서비스 받으라고 하는데 이건 하드웨어적 문제 아니면 출장비가 들어갑니다. 

애초에 창원으로 조회 되지 않았다면

이런일 없을거라 생각하는데... 인터넷상 서울 외 해당 지역 올라가지 않게 조치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귀사가 창원에 있는줄 알았습니다. ㅜㅜ 불편하고

바른서비스는 결코 무상 서비스가 아닙니다 ㅜㅜ

적다보니 많이 길었네요~~  수고하세요

 

작성자       비밀번호   
아르컴퍼니    2021-12-17 16:48:31
에고;; 그런 경우가 있으셧군요
너무 늦게 확인을 했네요 ㅠㅠ
바른서비스 진행 사항을 보니 처리가 그래도 잘 되었던것 같습니다.
하드웨어 증상이라 무상처리라고 되어 있는데... ㅠㅠ
불편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식회사 아르컴퍼니
  • 대표자 : 박병환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22 1층 (신계동)    TEL : 010) 2249 - 7992    FAX : 070) 7543 - 7793
  • 사업자등록번호 : 650-88-01817    통신판매업신고 : 2020-서울용산-1423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아르컴퍼니    E-mail : pbh2001@gmail.com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 Copyright(c) arcompany.co.kr All right reserved.